예능

[단독] 워너원 강다니엘X박지훈, JTBC도 뜬다..'한끼줍쇼' 출격

입력 2017.07.24. 16:50

대세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박지훈이 JTBC '한끼줍쇼'를 찾는다.

24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강다니엘과 박지훈은 오는 8월 '한끼줍쇼'에 나란히 출격한다.

강다니엘과 박지훈은 각각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당시 1,2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멤버.

강다니엘과 박지훈이 이경규, 강호동과 어떤 호흡을 선보일지도 관심을 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대세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박지훈이 JTBC '한끼줍쇼'를 찾는다. 

24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강다니엘과 박지훈은 오는 8월 '한끼줍쇼'에 나란히 출격한다. 

강다니엘과 박지훈은 각각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당시 1,2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멤버. 강다니엘은 훤칠한 키와 뛰어난 춤실력을 자랑하는 멤버로, 최종 투표 1위를 차지하며 세대를 초월한 사랑을 받았다. 박지훈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윙크소년'으로 초반 화제성을 독차지했던 멤버로, 이미 "내 마음 속에 저장"이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내며 각광받았다. '프로듀스101 시즌2'의 압도적 1,2위인 두 사람의 조합이 완성된 것. 강다니엘과 박지훈이 이경규, 강호동과 어떤 호흡을 선보일지도 관심을 끈다. 

워너원은 KBS 2TV '해피투게더3'를 비롯해 MBC '이불 밖은 위험해' 등 다수의 예능프로그램 출격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JTBC와는 '한끼줍쇼'로 먼저 시청자들과 인사에 나서며 전방위적 활동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YMC엔터테인먼트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