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가요음악

[화보] 몬스타엑스, 눈정화 되는 '뉴튼' 앨범 화보 공개

입력 2017.07.21. 08: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가 월드투어중 팬들을 위한 썸머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20일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공식 SNS를 통해 '2017. 7. 27 PM 6:00 MONSTA X – NEWTON!'이라는 문구와 함께 썸머화보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판석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월드투어중 팬들을 위한 썸머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20일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공식 SNS를 통해 '2017. 7. 27 PM 6:00 MONSTA X – NEWTON!'이라는 문구와 함께 썸머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앨범화보는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휴가를 떠난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즐거운 한때를 담고 있다. 기존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싱그럽고 청량미 넘치는 멤버들의 미소와 멤버별 사진에 새겨져 있는 노래가사로 추정 되는 문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소속사측은 브이앱,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에 신곡 ‘뉴튼(NEWTON)’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스페셜 싱글 ‘뉴튼(NEWTON)’은 끌어당기고 맴돌게 만드는 강한 매력을 지닌 사람에 대한 마음을 만유인력을 발견한 뉴튼에 빗대어 표현한 곡. 감성적인 EDM 음악 위에 제피의 가사와 멜로디, 몬스타엑스 래퍼 아이엠과 주헌의 세련된 랩이 더해졌다. ‘뉴튼’은 몬스타엑스 특유의 강렬함을 외유내강으로 표현하며, 부드럽고 강한 몬스타엑스표 썸머송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현재 몬스타엑스는 미국 투어중 썸머송 발표 예정에 이어 리얼리티 '몬스타엑스레이2' 방송과 동시에 몬스타엑스는 월드투어에 돌입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 정상의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앞서 몬스타엑스는 첫 정규 리패키지 ‘SHINE FOREVER(샤인포에버)’앨범이 한터차트를 비롯한 국내 각종 음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6월 20일 기준 미국,일본을 비롯한 전세계 총 19개국 ‘Worldwide iTunes Chart’ K pop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대세임을 입증했다. 이어 오는 8월 19일 오사카와 20일 도쿄에서 열리는 섬머소닉에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메인무대에 초청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셔누, 주헌,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의 썸머송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pps2014@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