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몸매 실화냐?' 반서진의 바비인형 몸매 비결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입력 2017. 7. 9. 15: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몸매 실화냐?’ 반서진의 바비인형 몸매 비결

‘급이 다른’ 바비인형 몸매를 소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반서진의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이 이목을 끌고 있다.

반서진은 자신의 유튜브채널에 영상을 통해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그는 작년에 “8~10kg 정도 체중이 불었다”며 “속상한 일이 생겨서 나를 망치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단기간 다이어트는 건강을 해치므로 알려드리지 않으려 했다”면서도 “3~4일 동안은 죽지 않을 만큼만 먹었다. 보통 ‘작심삼일’이라고 나 역시 3~4일 뒤면 무너기지 마련인데, 그래서 일부러 최대한 집중해서 했다”고 설명했다.

그의 하루 식단은 아침 요거트 1개, 점심은 계란 2개 또는 방울토마토 25개, 저녁에는 닭가슴살이었다.

반서진 인스타그램

반서진은 “일단 3~4일간은 조금만 먹고 늘어난 위를 줄여야 한다”며 “그대신 반드시 지켜야 할 것은 골고루 먹는 것이다. 탄수화물, 지방, 비타민, 단백질 등 조금을 먹더라도 저염식으로 골고루 먹어야 한다 ”고 당부했다.

반서진은 또 “단기간 다이어트를 할 때 콩가루를 저지방 우유에 타서 2~3숟가락 넣어서 먹거나 마키베리, 아사이베리 등 베리 종류를 티스푼으로 먹었다”며 “또 아몬드, 호두, 잣 등 견과류를 꼬박꼬박 먹어라”고 조언했다.

반서진 인스타그램
반서진 인스타그램
반서진 인스타그램
반서진 인스타그램
반서진 인스타그램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