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티브이데일리

'품위있는 그녀' 최윤소, 열일중인 비서 '허진희' 비하인드 컷 공개

조혜진 기자 입력 2017.07.07. 14:10

'품위있는 그녀' 최윤소의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연출 김윤철)에서 상냥하고 위트 있는 센스만점 비서 허진희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최윤소의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 컷이 7일 공개됐다.

최윤소가 출연하는 '품위있는 그녀'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품위있는 그녀’ 최윤소의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연출 김윤철)에서 상냥하고 위트 있는 센스만점 비서 허진희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최윤소의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 컷이 7일 공개됐다.

사진 속 최윤소는 마네킹에 옷을 직접 대보며 체크하는 모습, 머리에 연필을 꽂은 채 생각하는 모습 등 작은 것 하나 세심하게 신경 쓰며 허진희 역에 완벽 몰두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그는 베이지 컬러의 재킷부터 스트라이프 셔츠 등 스타일리시한 패션센스까지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더욱 어필했다.

최윤소가 출연하는 ‘품위있는 그녀’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