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육십돌' 소녀주의보 지성, 몸무게 덕에 모델 발탁

입력 2017.07.07. 08:51

60kg가 넘는 몸무게로 화제가 된 일명 '육십돌' 걸그룹 소녀주의보 지성이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지성을 선택한 브랜드는'69SLAM'이라는 프랑스 스포츠웨이 브랜드.

'69SLAM KOREA'의 윤건희 전무는 "소녀주의보의 무료공연 공약기사를 보고, 요즘같은 어려운 시기에 좋은 일을 하는 젊은이들이라 뭔가 다르게 생각됐고, 60kg 지성의 건강미에 브랜드 이미지가 적합하다 판단돼 러브콜을 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최나영 기자] 60kg가 넘는 몸무게로 화제가 된 일명 '육십돌' 걸그룹 소녀주의보 지성이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7일 소속사 뿌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성은 화장품 CF에 이어 최근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전속 모델이 됐다

지성을 선택한 브랜드는'69SLAM'이라는 프랑스 스포츠웨이 브랜드. '69SLAM KOREA'의 윤건희 전무는 "소녀주의보의 무료공연 공약기사를 보고, 요즘같은 어려운 시기에 좋은 일을 하는 젊은이들이라 뭔가 다르게 생각됐고, 60kg 지성의 건강미에 브랜드 이미지가 적합하다 판단돼 러브콜을 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지성은 지난 2일 '69SLAM' 래쉬가드 화보 촬영을 마쳤다.

앞서 소녀주의보가 청소년을 위한 100회 무료공연을 펼친다는 소식이 알려져 눈길을 끌었던 바다/ 

뿌리엔터테인먼트 측은 "복지와 엔터테인먼트를 융합시키는 문화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 할것이다. '69SLAM KOREA'와 만난것도 그를 위한 인연이라 생각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녀주의보는 곡 '소녀지몽'으로 활동 중이다. / nyc@osen.co.kr

[사진] 뿌리엔터테인먼트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