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연예

[룩@차이나] "교정만 했다고?" 안젤라 베이비 13년전 과거 공개돼

박설이 입력 2017.07.06. 10:20

중화권 톱스타 안젤라 베이비의 13년 전 과거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5일 중국 중화망은 2004년 안젤라 베이비의 활동 모습이 담긴 사진을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젤라 베이비는 앳된 소녀다.

공개 검증 결과는 자연 미인.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박설이 기자] 중화권 톱스타 안젤라 베이비의 13년 전 과거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5일 중국 중화망은 2004년 안젤라 베이비의 활동 모습이 담긴 사진을 보도했다. 2004년 홍콩 디스니 채널 한 프로그램에서 MC를 맡았던 15세의 안젤라 베이비다.

공개된 사진 속 안젤라 베이비는 앳된 소녀다. 눈과 코는 지금 모습과 비슷하지만 입매와 하관이 다르다. 안젤라 베이비는 치아 교정만 했을 뿐 성형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밝힌 바 있다.

수년 동안 성형설에 시달려온 안젤라 베이비는 성형설 종식을 위해 2015년 병원을 찾았고, 이를 SNS로 생중계했다. 공개 검증 결과는 자연 미인. 그러나 이후에도 안젤라 베이비의 '성형 전 사진'은 인터넷에 끊임없이 나돌고 있으며, 새로운 사진은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다.

한편 올 초 남편인 배우 황효명(황샤오밍)과의 사이에서 아들을 출산한 안젤라 베이비는 최근 예능, 드라마로 활동에 복귀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중화망, 안젤라 베이비 스튜디오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