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필독♥보라 열애, 이때부터 '핑크빛'? 다정한 모습 눈길

이은솔 입력 2017.06.28. 14:51

빅스타 필독과 보라가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필독과 보라가 과거 함께한 사진이 새삼 눈길을 끈다.

사진 속에는 보라와 필독, '힛 더 스테이지'에 함께 출연한 멤버들이 다정하게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필독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라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보라와 필독이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필독,보라.사진l보라 인스타그램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은솔 인턴기자]

빅스타 필독과 보라가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필독과 보라가 과거 함께한 사진이 새삼 눈길을 끈다.

필독과 보라는 양측 소속사를 통해 “28일 보라와 필독이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6개월째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두 사람은 SNS등을 통해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보라는 지난해 8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net ‘힛 더 스테이지’에 함께 출연한 멤버들과 단체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보라와 필독, ‘힛 더 스테이지’에 함께 출연한 멤버들이 다정하게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필독,보라.사진l필독 인스타그램

필독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라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보라와 필독이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두 사람은 함께 출연한 Mnet ‘힛 더 스테이지’로 인연을 맺어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estree@mk.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