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서울신문

워너원 개인 프로필 사진 공개, 흑백 프로필 사진 보니..'치명적 눈빛'

입력 2017. 06. 27. 17:56 수정 2017. 06. 27. 21:01

기사 도구 모음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의 멤버별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27일 워너원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Wanna One 멤버 개인 프로필 사진을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11명 멤버들의 흑백 프로필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워너원 멤버들은 수트를 입고 남성미 가득한 포즈와 표정을 취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신문 En]

워너원 황민현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의 멤버별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27일 워너원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Wanna One 멤버 개인 프로필 사진을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11명 멤버들의 흑백 프로필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워너원 멤버들은 수트를 입고 남성미 가득한 포즈와 표정을 취하고 있다. 그 가운데 황민현은 압도적인 미모를 자랑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워너원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탄생한 보이 그룹으로 강다니엘·박지훈·이대휘·김재환·옹성우·박우진·라이관린·윤지성·황민현·배진영·하성운 등 11명으로 구성돼 있다.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오는 7월 1일과 2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프로듀스 101’ 시즌2 파이널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