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포토엔HD]에이핑크 손나은 '보정 없이도 이 미모'

뉴스엔 입력 2017.06.26. 16:43

그룹 에이핑크 미니 6집 '핑크업(Pink Up)'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6월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메세나폴리스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진행됐다.

이날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타이틀곡 '파이브(FIVE)'는 'MY MY', 'LUV', 'Remember' 등 에이핑크의 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신사동 호랭이와 범이낭이가 참여한 곡으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윤다희 기자]

그룹 에이핑크 미니 6집 ‘핑크업(Pink Up)’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6월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메세나폴리스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진행됐다.

이날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타이틀곡 ‘파이브(FIVE)’는 ‘MY MY’, ‘LUV’, ‘Remember’ 등 에이핑크의 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신사동 호랭이와 범이낭이가 참여한 곡으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뉴스엔 윤다희 dahe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