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오즈: 신기한 마법가루' 여자친구 유주&신비 에메랄드 시티 명예시민 위촉

정다훈 기자 입력 2017.06.24. 11:36

올 여름 첫 판타지 매직버스터 <오즈: 신기한 마법가루> 의 홍보대사로 전격 발탁된 여자친구의 유주, 신비가 오는 26일(월) 오후 3시 30분 네이버 V앱 생중계를 통해 에메랄드 시티 명예시민으로서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이러한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어 다음주 6월 26일(월) 오후 3시 30분에는 네이버 V앱 V라이브를 개최, 유주, 신비와 함께 <오즈: 신기한 마법가루> 에 대한 내용을 알아가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경제] 올 여름 첫 판타지 매직버스터 <오즈: 신기한 마법가루>의 홍보대사로 전격 발탁된 여자친구의 유주, 신비가 오는 26일(월) 오후 3시 30분 네이버 V앱 생중계를 통해 에메랄드 시티 명예시민으로서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영화 <오즈: 신기한 마법가루>는 뿌리는 순간 무엇이든 살아나는 신기한 마법가루를 둘러싼 도로시와 친구들의 새로운 모험을 다룬 작품. 기존 동화에서 업그레이드된 캐릭터들과 버라이어티한 모험, 더욱 풍성하고 환상적인 볼거리, 거기에 교훈적인 메시지까지 전할 예정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친근한 매력으로 대중들을 매료시킨 유주, 세대초월 ‘입덕요정’ 신비가 에메랄드 시티의 명예시민으로 선정되어 영화 속 판타지 세계로 관객들을 안내할 예정이라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어 다음주 6월 26일(월) 오후 3시 30분에는 네이버 V앱 V라이브를 개최, 유주, 신비와 함께 <오즈: 신기한 마법가루>에 대한 내용을 알아가는 시간을 갖는다. 영화의 내용을 흥미로운 퀴즈로 풀어낸 ‘에메랄드 시티 명예시민 자격 테스트’를 통해 누가 최고의 명예 시민이 될 지 겨루는 것. 더불어 함께 퀴즈를 맞히고 테스트를 통과하는 시청자에겐 여자친구의 특별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모은다.

남녀노소 사랑을 받는 걸그룹 여자친구와의 만남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영화 <오즈: 신기한 마법가루>는 7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