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티브이데일리

'이 멤버 리멤버' 정채연, 다시 뭉친 아이오아이(I.O.I) 인증샷 공개

황서연 기자 입력 2017.06.18. 09:34

그룹 아이오아이(I.O.I) 멤버들이 '프로듀스 101'을 통해 또 한 번 뭉쳤다.

18일 그룹 다이아 멤버 정채연이 자신의 SNS를 통해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현장에서 재회한 아이오아이 멤버들과의 셀카를 공개했다.

정채연은 다시 만난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기쁨을 사진과 동영상을 통해 전했다.

대기실에서 멤버들과 따로 찍은 사진과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세정 최유정의 모습이 담긴 깜찍한 동영상까지 공개해 우애를 과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아이오아이, I.O.I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아이오아이(I.O.I) 멤버들이 '프로듀스 101'을 통해 또 한 번 뭉쳤다.

18일 그룹 다이아 멤버 정채연이 자신의 SNS를 통해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현장에서 재회한 아이오아이 멤버들과의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물 오른 미모를 자랑하는 정채연과 청하 임나연 주결경 김도연 미나 유연정 김소혜 전소미의 모습이 담겨있다. 최유정과 세정은 스케줄 문제로 불참했다.

정채연은 다시 만난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기쁨을 사진과 동영상을 통해 전했다. 대기실에서 멤버들과 따로 찍은 사진과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세정 최유정의 모습이 담긴 깜찍한 동영상까지 공개해 우애를 과시했다.

누리꾼들 역시 아이오아이의 훈훈한 재회를 축하했다. "바빠서 서로 못 만났을텐데 얼마나 반가웠을까. 보기 좋아요" "5년 뒤 꼭 다시 뭉치길" "아이오아이 늘 보고 싶었는데 고마워요 채연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정채연 인스타그램]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