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 정규편성.. "꿀잼+알베르토 친구들 귀여워"
이나래 입력 2017. 06. 16. 16:07 수정 2017. 06. 16. 16:17기사 도구 모음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가 오는 7월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MBC에브리원은 16일 "지난 6월 총 3부작 파일럿으로 방송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정규편성을 확정하고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7월 중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나래 인턴기자]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가 오는 7월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MBC에브리원은 16일 "지난 6월 총 3부작 파일럿으로 방송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정규편성을 확정하고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7월 중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이에 네티즌들은 "꿀잼! 알베 친구들 너무 귀여웠음", "유익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입니다.", "억지스럽지 않게 한국을 잘 알리는 프로그램이라 생각했는데.. 정규편성 좋다", "알베랑 친구들이 재밌게 해서 인기많았음" 등 '어서와 한국은' 프로그램에 대한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해외여행이 아닌 국내여행이라는 신선한 콘셉트와 외국인들 눈에 비친 한국이라는 리얼리티 구조를 담은 예능이다. 최근 방송에서는 '비정상회담'으로 유명해진 이탈리아인 알베르토 몬디의 친구들이 한국을 방문, 명동과 남산타워 등을 돌아보며 서울을 여행했다.
narae1225@mk.co.kr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투데이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이상민母 "잘나갈 때 외제차만 10대도 넘게 바꿨다"
- 김부선, 소개팅男과 즐거운 데이트 "이런 내가 신기해"
- 성동일, 아들 성준 美서 유창한 영어 실력에 '깜짝'
- 구재이, 15일 음주운전 적발..면허정지 수준
- 이광수♥정혜성, 日도쿄에서 핑크빛 기류 포착
- `미쓰백` 소율, 레소나 무대 앞두고 딸 희율 반응? "난 유투브 볼거다"
- ‘불청’ 최창민, 청춘들의 신년 운세풀이→ ‘짱’ 무대로 추억 소환 (종합)
- ‘불청’ 최창민, “구본승x안혜경… 띠 상극은 가끔 보면 애틋” 궁합풀이
- 돈스파이크 "50일 기념일…그녀 찾은걸 감사해" 열애 근황
- ‘불청’ 최성국x김광규, “새해에도 모여서 설거지하고 있구나” 허탈한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