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스타뉴스

'엽녀' 주원vs'늑대의유혹' 강동원 우산신..매력 대결

임주현 기자 입력 2017.06.13. 11:05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에서 우산신이 등장했다.

이는 서로를 향한 감정을 깨닫는 장면이기도 했지만 '늑대의 유혹'의 명장면 중 하나인 우산신을 떠올리게 하며 시선을 잡았다.

이에 '엽기적인 그녀'의 주원과 '늑대의 유혹'의 강동원을 비교하는 재미도 있지만 강동원, 주원에 이어 또 어떤 이들이 우산신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역시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임주현 기자]
'엽기적인 그녀'(사진 위)와 '늑대의 유혹' 우산신/사진='엽기적인 그녀' 방송화면 캡처, 스틸사진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에서 우산신이 등장했다. 영화 '늑대의 유혹'의 명장면을 연상하게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 연출 오진석 제작 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에서는 혜명공주(오연서 분)을 구해내는 견우(주원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혜명공주는 함정에 빠져 자객에게 쫓겼다. 이때 견우는 혜명공주를 우산 속으로 숨겨주며 위기를 모면케 했다. 악연으로 맺어져 만날 때마다 아웅다웅했던 두 사람이지만 우산 아래 밀착하며 심상치 않은 로맨스 기류를 조성했다.

이는 서로를 향한 감정을 깨닫는 장면이기도 했지만 '늑대의 유혹'의 명장면 중 하나인 우산신을 떠올리게 하며 시선을 잡았다. 지난 2004년 개봉한 '늑대의 유혹' 속 정태성(강동원 분)이 정한경(이청아 분)의 우산 속에 뛰어들었던 장면은 지금까지도 회자되고 있다.

주원은 데뷔 초 강동원 닮은꼴이라는 평을 얻었기 때문에 이 장면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비록 '엽기적인 그녀' 속 우산신이 그동안의 패러디와 달리 혜명공주가 위기를 모면하는 장면으로 그려져 단순 비교는 불가능하지만 주원은 강동원과는 또다른 매력으로 극의 매력을 키웠다.

여러 작품에서 우산신은 종종 있어 왔다. 최근에는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88'가 있었다. 이 작품에서는 안재홍이 이민지와 함께 '늑대의 유혹' 우산 장면을 코믹하게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엽기적인 그녀'의 주원과 '늑대의 유혹'의 강동원을 비교하는 재미도 있지만 강동원, 주원에 이어 또 어떤 이들이 우산신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역시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한편 '엽기적인 그녀'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