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티브이데일리

이자벨 위페르 주연 '엘르', 스페셜 포스터 공개

장수정 인턴기자 입력 2017.06.01. 16:48

영화 '엘르'에서 배우 이자벨 위페르가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엘르'(감독 폴 버호벤) 측이 1일 이자벨 위페르의 강렬한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엘르'는 언제나 당당하고 매력적인 게임 회사의 대표 미셸(이자벨 위페르)이 자신의 일상을 깨뜨리는 충격적인 사건을 겪은 뒤 홀로 범인을 추적하면서 벌어지는 감성 스릴러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단색으로 처리된 이자벨 위페르의 옆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엘르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인턴기자] 영화 ‘엘르’에서 배우 이자벨 위페르가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엘르’(감독 폴 버호벤) 측이 1일 이자벨 위페르의 강렬한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엘르’는 언제나 당당하고 매력적인 게임 회사의 대표 미셸(이자벨 위페르)이 자신의 일상을 깨뜨리는 충격적인 사건을 겪은 뒤 홀로 범인을 추적하면서 벌어지는 감성 스릴러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단색으로 처리된 이자벨 위페르의 옆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그는 충격적인 사건을 겪은 듯 멍하니 앞을 응시하고 있어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진짜 위험한 건 당신이지”라는 카피가 캐릭터를 설명했다. 이는 영화 속 미셸을 가장 정확하게 설명하는 대사로, 그가 행할 냉혹한 복수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켰다.

이자벨 위페르의 열연을 예고한 ‘엘르’는 오는 6월 15일 개봉된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엘르’ 포스터]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