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방송

OSEN

"마음도 멋진 남자"..류준열, '소방관GO' 챌린지 완료

입력 2017.05.23. 07: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준열이 정우성에 이어 '소방관 GO' 챌린지 참여를 완료했다.

류준열은 지난 22일 자신의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으로 '소방관 GO' 챌린지에 참여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류준열은 "제가 여기에 온 이유는 소방관 분들의 처우 개선과 국가직 전환을 위해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다"라면서 "의미 있는 캠페인으로서 제가 평소에 사랑하고 존경하는 정우성 선배가 절 지목해주셔서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고 설명해 이해를 도왔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나희 기자] 배우 류준열이 정우성에 이어 '소방관 GO' 챌린지 참여를 완료했다.

류준열은 지난 22일 자신의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으로 '소방관 GO' 챌린지에 참여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배우 류준열이다. 지금 강남소방서에 있다"고 인사한 뒤 "밤낮으로 애써주시는 소방관 분들 덕분에 저희가 이렇게 편안하게 지내고 있는 것 같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류준열은 "제가 여기에 온 이유는 소방관 분들의 처우 개선과 국가직 전환을 위해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다"라면서 "의미 있는 캠페인으로서 제가 평소에 사랑하고 존경하는 정우성 선배가 절 지목해주셔서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고 설명해 이해를 도왔다.

이후 그는 "'소방관 GO' 챌린지"를 외치며 캠페인에 참여했고, "제가 이렇게 하얀 밀가루를 뒤집어쓴 이유는 소방관 분들이 현장에서 화염과 잿더미 속에서 일을 하고 계신다고 해서 간접적으로 체험해 본 것이다. 이 캠페인 보고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그는 "영화 '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유지태 선배님에게 추천하겠다. 이런 좋은 의미의 캠페인을 전달해준다면 SNS도 인생의 낭비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이날 소방관들을 위한 개념 있는 행보로 이목을 집중시킨 류준열.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따뜻한 마음을 보여준 류준열의 용기 덕분에 현재 많은 팬들이 그와 소방관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소방관 GO' 챌린지는 소방관의 국가직 전환과 처우 개선을 위한 응원 이벤트로, 소화 분말을 뒤집어 씀으로써 열악한 환경에서 고생하는 소방관의 어려움을 간접 체험하는 캠페인이다.

대표 발의자인 이재정 의원이 수개월째 계류 중인 관련 법안들의 국회 통과를 촉구하기 위해 지난 3월 첫 주자로 나서 시작됐으며, 류준열은 정우성으로부터 지목을 당해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 nahee@osen.co.kr

[사진] 류준열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