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엑's 이슈] "새생명 위한 배려"..문희준♥소율, 혼전임신 거짓 해명 배경
입력 2017. 05. 08. 17:11 수정 2017. 05. 08. 18:54기사 도구 모음
가수 문희준, 크레용팝 출신 소율이 이번주 출산 소식을 전했다.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소율이 임신한 상태로 결혼했다는 것이 밝혀졌다.
결혼 후 소율이 모든 연예계 활동을 중단해 "소율이 임신한 것 같다"는 의심이 끊이지 았았던게 사실이다.
문희준이 소율의 임신 사실을 강하게 부인하니 소속사 측 관계자 역시 본인의 말을 취재진에게 그대로 전달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던 것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문희준, 크레용팝 출신 소율이 이번주 출산 소식을 전했다.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소율이 임신한 상태로 결혼했다는 것이 밝혀졌다.
문희준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지난해 11월 소율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혼전 임신은 아니다"라고 부인한 바 있다.
그러나 계산해보면 소율은 당시 임신 3개월이었으며, 결혼식이 진행된 지난 2월엔 임신 7개월차였다.
결혼 후 소율이 모든 연예계 활동을 중단해 "소율이 임신한 것 같다"는 의심이 끊이지 았았던게 사실이다. 그러나 그 때마다 문희준 측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아니라고 한다"는 입장만 반복했다. 문희준이 소율의 임신 사실을 강하게 부인하니 소속사 측 관계자 역시 본인의 말을 취재진에게 그대로 전달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던 것이다.
이렇게 소율의 임신과 관련해서는 '심증'은 있지만 '물증'이 없는 상태가 이어지다가, 결국 이번주 소율이 딸을 얻는다는 사실이 확인됐다.
이로써 문희준, 소율 부부가 거짓말을 해왔다는 것이 밝혀지고 말았다.
코엔스타즈 측은 이와 관련해 "좀 더 일찍 소식을 알려드리지 못한 부분은 머리 숙여 양해의 말씀 전합니다. 새 생명의 탄생을 위한 조심스러운 배려였던 만큼 함께 응원해 주시고 축복해주시다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해명했다. 그간 공황장애 등으로 고생했던 소율을 위한 선택이었다는 설명이다.
한편 문희준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으며 공개적으로 소율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부러움을 샀다.
소율은 지난 해 10월 공황장애 소식을 전한 후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 임신한 상태였기 때문에 몸조리에 힘쓴 것으로 보인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현아의 파격노출 또 도마 위..베드신에 살인까지
- 아나운서의 파격 변신 "이래도 되나"
- "또 비키니" 쿠바에 간 설리
- "길령커플" 윤균상X채수빈, 이러다 사귀어도 되겠네
- '한국판 왕좌의 게임?' 유승호 '물만 마셨을 뿐인데..'
- 이윤지, 결혼 발표…훈남 예비신랑과 찍은 웨딩화보 공개
- 브래드 피트·애런 테일러 존슨의 한식♥…"삼계탕·깍두기 맛있어" (엑's 현장)[종합]
- '21일 결혼' 손연재, 웨딩드레스 자태…확 달라진 미모
- 박명수 "손예진, 성격 진짜 털털…결혼식 초대는 못 받아" (라디오쇼)[종합]
- "황당 기사 1위"…김준수, 케이 열애설에 결국 직접 등판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