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에이프릴, 청정돌 이미지 벗고 좀비댄스까지 '광란의 파티'

노한솔 기자 입력 2017.04.18. 11:42

그룹 에이프릴이 청정돌 이미지를 벗어 던졌다.

18일 방송되는 케이블TV Mnet 예능프로그램 '에IF릴' 3회에서는 매니저 없이 제주도 여행길에 오른 에이프릴 멤버들의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에IF릴' 촬영에서 멤버들은 제주도에 도착해 다양한 체험과 먹거리를 즐겼다.

멤버들은 모두 음악에 맞춰 좀비 댄스를 추는가 하면, 채경은 동생들에게 씨아이브이에이(C.I.V.A)의 '왜불러' 안무를 보여주며 분위기를 더욱 달궜다는 후문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에이프릴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그룹 에이프릴이 청정돌 이미지를 벗어 던졌다.

18일 방송되는 케이블TV Mnet 예능프로그램 ‘에IF릴’ 3회에서는 매니저 없이 제주도 여행길에 오른 에이프릴 멤버들의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에IF릴’ 촬영에서 멤버들은 제주도에 도착해 다양한 체험과 먹거리를 즐겼다. 이어 숙소에서는 다 같이 잠옷을 입고 채경이 준비해온 휴대용 미러볼과 스피커와 함께 파자마 파티를 열었다.

멤버들은 모두 음악에 맞춰 좀비 댄스를 추는가 하면, 채경은 동생들에게 씨아이브이에이(C.I.V.A)의 ‘왜불러’ 안무를 보여주며 분위기를 더욱 달궜다는 후문이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DSP 엔터테인먼트]

에이프릴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