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노랑머리' 이재은, 성인영화 출연 배경.."父 빚 때문"
권준영 입력 2017.04.18. 10:56 수정 2017.04.18. 10:59배우 이재은의 성인 영화에 발을 들이게 된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됐다.
이재은은 20살이 되던 해 성인 영화 '노랑머리'에 출연, 파격적인 노출을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이재은은 아역 이미지를 벗기 위해 성인 영화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진실은 따로 있었다.
이재은이 성인영화에 발을 들이게 된 계기는 IMF 당시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생긴 빚을 갚기 위해서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스포츠서울 권준영 인턴기자] 배우 이재은의 성인 영화에 발을 들이게 된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17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아역 배우의 빛과 그림자'를 주제로 화려한 조명 뒤 숨겨진 아역 배우들의 고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 연출됐다.
이날 기자들은 아역 배우로 큰 인기를 누렸던 이재은의 충격적인 사연을 언급했다.
이재은은 20살이 되던 해 성인 영화 '노랑머리'에 출연, 파격적인 노출을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이재은은 내실 있는 연기력으로 파격 노출과 애정 신을 완벽하게 소화했고, 그해 청룡영화상과 대종상에서 신인 여우 상도 수상했다.
당시 이재은은 아역 이미지를 벗기 위해 성인 영화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진실은 따로 있었다.
이재은이 성인영화에 발을 들이게 된 계기는 IMF 당시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생긴 빚을 갚기 위해서였다. 결국 이재은은 노출 화보까지 찍어서 아버지의 빚을 갚았다.
이날 방송에서 곽정은은 "말이 좋아 효녀지 착취당한 거 같다. 자녀 수입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했던 거 같다. 본인에게 상처가 된 일이면 잘못된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안타까워했다.
뉴미디어국 kjy@sportsseoul.com
사진ㅣ스포츠서울 DB
많이본 뉴스
- 뉴스
- 연예
연예
- 1위"불행포르노 그 자체" 윤지혜 '호흡' 촬영장 만행 폭로
- 2위"앵커·기상캐스터 부부 탄생"..김현우♥︎이여진, 안현모·박지성 등 동료들 축복 속 결혼
- 3위전소민, 양세찬에 "마음의 결정하면 우리집 앞에서 전화해" 돌직구
- 4위방탄소년단 뷔, 사생팬 고충 토로 "같은 비행기 의도적인 탑승, 불편하고 무서워"
- 5위'1박2일' 한가인, 라비에 "저희 큰아들 연정훈 잘 부탁드려요"
- 6위'호흡' 수작 홍보→윤지혜 "불행포르노"→개봉 직전 날벼락
- 7위'집사부일체' 사부 김병만, 4년간 직접 만든 뉴질랜드 '복층집' 공개
- 8위 구혜선은 안 되고, 김건모는 되는 '미우새'
- 9위김영철 "장례식서 다소곳하게 절한 조여정, 송은이에 끌려갔다"
- 10위'런닝맨' 유재석 "국민들이 좋아하는 연예인 1위, 나도 깜짝 놀랐다"
-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