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티브이데일리

안재욱 '메디컬 다큐-7요일' 내레이터 자처, 절절한 사연에 울컥

노한솔 기자 입력 2017. 03. 28. 16:58

기사 도구 모음

'메디컬 다큐-7요일' 내레이터로 배우 안재욱이 나섰다.

28일 방송되는 EBS 교양프로그램 '메디컬 다큐-7요일'에서는 전국 병원에서 일어나는 삶과 죽음의 순간을 다룬다.

최근 진행된 '메디컬 다큐-7요일' 촬영에는 안재욱이 등장해 프로그램의 내레이터를 자처했다.

'월, 화, 수, 목, 금, 토, 일요일' 7요일 동안 병원의 일상을 밀착 취재, 기록하는 '메디컬 다큐-7요일'은 28일 밤 11시 35분 방송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메디컬 다큐-7요일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메디컬 다큐-7요일’ 내레이터로 배우 안재욱이 나섰다.

28일 방송되는 EBS 교양프로그램 ‘메디컬 다큐-7요일’에서는 전국 병원에서 일어나는 삶과 죽음의 순간을 다룬다.

최근 진행된 ‘메디컬 다큐-7요일’ 촬영에는 안재욱이 등장해 프로그램의 내레이터를 자처했다. 그는 2013년 지주막하출혈으로 죽음의 고비를 한 차례 넘기고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메디컬 다큐-7요일’에서는 30대 골육종 아빠, 소두증 환자 5살 단비, 호스피스 병동의 해바라기 남편 그리고 생과 사의 기로에 있는 응급실의 24시 등이 그려질 예정이다. 나레이션에 참여한 안재욱은 절절한 스토리에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월, 화, 수, 목, 금, 토, 일요일’ 7요일 동안 병원의 일상을 밀착 취재, 기록하는 ‘메디컬 다큐-7요일’은 28일 밤 11시 35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EBS]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