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안재욱, EBS '메디컬다큐-7요일' 내레이션 참여

입력 2017. 03. 28. 11:29

기사 도구 모음

안재욱이 EBS '메디컬다큐-7요일'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EBS는 生과 死 갈림길, 전국 병원과 의료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의 7일간 기록을 담은 '메디컬 다큐 – 7요일'을 28일 밤부터 매주 화요일 밤 11시 35분에 방송한다.

특히 '메디컬 다큐 7요일'의 내레이션은 배우 안재욱이 맡아 치열하게 돌아가는 병원과 그속에서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보다 따뜻하고 공감가는 시선으로 전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안재욱, EBS ‘메디컬다큐-7요일’ 내레이션 참여 사진=EBS

[MBN스타 손진아 기자] 안재욱이 EBS ‘메디컬다큐-7요일’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EBS는 「生과 死」 갈림길, 전국 병원과 의료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의 7일간 기록을 담은 ‘메디컬 다큐 – 7요일’을 28일 밤부터 매주 화요일 밤 11시 35분에 방송한다.

‘메디컬 다큐 - 7요일’은 전국 6만 4천여 개 병원에서 일어나는 삶과 죽음의 순간을 밀착 취재를 통해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단순한 의학정보를 넘어 생명의 존엄성과 삶의 가치를 일깨우며 오늘을 살아가는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용기를 전한다.

첫 화에는 30대 골육종 아빠의 이야기와 소두증 환자인 5살 단비의 이야기, 그리고 호스피스 병동의 노부부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메디컬 다큐 7요일’의 내레이션은 배우 안재욱이 맡아 치열하게 돌아가는 병원과 그속에서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보다 따뜻하고 공감가는 시선으로 전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