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마이데일리

[단독] 몰카 예능 '은밀하게 위대하게', 결국 폐지된다

입력 2017. 03. 27. 06:20

기사 도구 모음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가 막을 내린다.

27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몰래카메라 프로그램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폐지가 결정된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 취재 과정에서 한 관계자는 "이미 후속 프로그램이 준비에 돌입했다"고 귀띔했다.

MBC가 과거 인기 끌었던 '몰래카메라' 콘셉트를 9년 만에 부활시켜 화제 모았던 예능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가 막을 내린다.

27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몰래카메라 프로그램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폐지가 결정된 것으로 확인됐다.

구체적인 마지막 방송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다. 다만, 취재 과정에서 한 관계자는 "이미 후속 프로그램이 준비에 돌입했다"고 귀띔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지난해 12월 첫 방송했다. MBC가 과거 인기 끌었던 '몰래카메라' 콘셉트를 9년 만에 부활시켜 화제 모았던 예능이다.

시청자들 사이에선 '몰래카메라'의 부활에 반색하는 의견도 있었으나, 누군가를 속여서 웃음을 유발한다는 설정 자체가 문제 있다는 비판도 존재했다.

MC는 가수 윤종신, 김희철, 존박, 개그맨 이수근, 개그우먼 이국주 등이 맡아왔다.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