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정준일 '바램' 뮤비 속 박신혜 눈빛 '아련'

박세연 입력 2017.03.09. 10:14

가수 정준일의 신곡 '바램'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공개됐다.

정준일 소속사 엠와이뮤직은 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정준일의 세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바램'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했다.

두 장의 사진에는 소파에 오누이처럼 다정하게 앉아있는 정준일-박신혜의 모습, 그리고 단독으로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박신혜의 모습이 담겨 있따.

한편 이번 앨범은 정준일이 3년 만에 내놓는 정규 3집으로 '바램'을 포함해 총 8곡이 수록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가수 정준일의 신곡 '바램'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공개됐다.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배우 박신혜의 한층 성숙해진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준일 소속사 엠와이뮤직은 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정준일의 세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바램'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했다. 두 장의 사진에는 소파에 오누이처럼 다정하게 앉아있는 정준일-박신혜의 모습, 그리고 단독으로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박신혜의 모습이 담겨 있따.

박신혜는 기둥에 등을 댄 채 슬픈 표정을 짓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어떤 사연과 스토리가 담긴 곡이 탄생할 지 기대를 더한다.

'바램' 뮤직비디오는 이승환의 '그저 다 안녕', 십센치(10cm)의 '10월의 날씨', 볼빨간사춘기의 '우주를 줄게' 등을 연출한 이래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이번 앨범은 정준일이 3년 만에 내놓는 정규 3집으로 '바램'을 포함해 총 8곡이 수록됐다. 세계적인 엔지니어 테드 젠센(Ted Jensen)이 이번 앨범 전곡 마스터링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은 14일 발매된다.

psy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