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임창정·비·조우종, '아는형님' 출연 후 결혼..이번엔 한채아 차례?

입력 2017.03.08. 17:29 수정 2017.03.16. 13:51

JTBC '아는형님'에는 특별한 공식이 존재한다.

정말 임창정은 '아는 형님' 출연 후 결혼소식을 전했다.

조우종 역시 '아는 형님' 출연 후 결혼을 발표했다.

임창정, 비, 조우종까지 '아는형님'에 출연해 결혼까지 골인한 스타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JTBC ‘아는형님‘ 캡처
JTBC '아는형님'만 출연하면?

JTBC '아는형님'에는 특별한 공식이 존재한다. '아는형님'에 출연한 연예인은 곧 열애설이나 결혼설이 불거지는 것.

한채아는 지난달 25일 방송된 ‘아는형님’에서 “남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당황스러워했다.

이어 이수근은 “채아 다음 주에 다른 사람이랑 열애설 나면? 우리 항상 그랬잖아”라고 말하기도 했다.

하지만 결국 한채아는 8일 차범근 감독의 셋째 아들 차세찌와 열애를 인정했다.

그 공식의 시작은 가수 임창정이다. ‘아는 형님’ 측이 공식홈페이지에 게재한 미공개 동영상에서 임창정은 애정이 많이 가는 노래로 ‘결혼해줘’를 꼽았고 서장훈이 “그게 지금 할 소리냐”고 화를 냈는데 임창정이 "장훈아 난 이제 괜찮아. 약 오를거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강호동은 "사랑하는구나"라며 기뻐했고, 서장훈은 "요즘 창정이 형 얼굴이 너무 좋다"라고 말했다. 정말 임창정은 ‘아는 형님’ 출연 후 결혼소식을 전했다.

뒤이어 김태희와 5년 넘게 공개 열애 중이었던 가수 비는 지난 1월 ‘아는 형님’ 출연한 이후 3일 만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편지로 결혼소식을 알렸다.

조우종 역시 ‘아는 형님’ 출연 후 결혼을 발표했다. 조우종은 지난달 4일 방송에서 강호동의 질문에 만나는 여자친구가 있다고 하면서 일반인이 아니고 열 살 이상 차이가 나지 않는다고 구체적으로 밝혔다.

이후 6일 자신의 연인이 정다은 KBS 아나운서라고 밝혔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강호동은 지난달 18일 방송에서 "형님학교만 왔다 가면 결혼 발표 하지 않냐?"라며 "여기가 결혼터가 좋나보다"라고 말한 바 있다.

임창정, 비, 조우종까지 '아는형님'에 출연해 결혼까지 골인한 스타들. 과연 한채아도 결혼 소식을 알릴 수 있을지 궁금한 대목이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