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구구단, '나 같은 애' MV 조회수 200만 건 돌파

인세현 입력 2017.03.02. 13:55

구구단 신곡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00만 건을 넘어섰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공개된 구구단의 신곡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유튜브 기준 2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일 전했다.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24시간이 지나지 않아 조회수 100만 건을 기록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구구단, '나 같은 애' MV 조회수 200만 건 돌파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구구단 신곡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00만 건을 넘어섰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공개된 구구단의 신곡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유튜브 기준 2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일 전했다.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24시간이 지나지 않아 조회수 100만 건을 기록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다.

소속사 측은 “신인 여성 그룹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200만 건을 기록하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이다”라며 “조회수 절반 이상이 일본,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홍콩, 대만 등 해외 유튜브 시청자로 집계돼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색감과 독특한 영상미가 특징인 디지페디가 연출을 맡았으며, 앨범 주제인 나르시스를 멤버별 콘셉트로 풀어내 다양한 매력을 담아냈다.

‘나르시스’는 발매일인 지난 27일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의 앨범 일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으며 신나라레코드와 핫트랙스의 음반차트에서도 상위권을 기록했다.

구구단은 2일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을 시작으로 음악방송에서 ‘나 같은 애’의 무대를 꾸민다.

inout@kukinews.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