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타뉴스

'졸업' 신동우 "'보니하니' 이수민, 한림예고 입학 축하해"

윤상근 기자 입력 2017.02.10. 10:26

방송인 신동우가 EBS '보니하니' MC로 함께 호흡을 맞춘 이수민을 향해 졸업 및 입학 축하 인사를 전했다.

신동우는 또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 입학해 자신의 후배가 된 '보니하니' MC 파트너 이수민을 향해 축하의 인사도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방송인 신동우 /사진=김창현 기자
방송인 신동우 /사진=김창현 기자

방송인 신동우가 EBS '보니하니' MC로 함께 호흡을 맞춘 이수민을 향해 졸업 및 입학 축하 인사를 전했다.

신동우는 10일 오전 서울 송파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진행되는 고등학교 졸업식 본식에 앞서 취재진을 향해 졸업 소감을 전했다.

신동우는 먼저 자신의 졸업 소감에 대해 "성인이 된다고 하니 좀 얼떨떨하다. 아직 실감이 나지 않는데 졸업식이 끝나고 나야 실감이 좀 날 것 같다"며 "앞으로 성인으로서 삶도 멋지게 살겠다"고 말했다.

신동우는 또한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향후 작품 활동을 많이 하고 싶다. 드라마 영화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신동우는 또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 입학해 자신의 후배가 된 '보니하니' MC 파트너 이수민을 향해 축하의 인사도 전했다. 이날 이수민은 도곡중학교를 졸업한다.

신동우는 "기쁘게도 나는 이 학교를 졸업하게 됐고 수민이는 이 학교로 입학하게 됐다. 오늘 중학교 졸업도 축하하고 한림예고 잘 다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는 트와이스 다현과 EBS '보니하니' MC 출신 방송인 신동우를 비롯해 보이그룹 로미오 멤버 김현종, '슈퍼스타K' 출신 가수 송유빈, 걸그룹 드림캐쳐 멤버 이가현, 업텐션 멤버 이환희, '언프리티 랩스타' 출신 변승미 등이 졸업생 신분으로 참석한다. 또한 다현과 신동우 졸업식 축하공연 MC로 호흡을 맞추며 우주소녀 멤버 유연정과 펜타곤 멤버 키노(강형구)가 무대에 설 예정이다.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