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스포츠동아

한혜진, 오늘 '미우새' 마지막 방송.."5월 재합류할 것" [공식]

입력 2017. 01. 13. 17:55

기사 도구 모음

배우 한혜진이 SBS ‘다시 쓰는 육아일기-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운우리새끼)를 잠시 떠난다.

SBS에 따르면 한혜진은 이날 방송을 끝으로 ‘미운우리새끼’에서 일시 하차한다.

‘미운우리새끼’ 측은 동아닷컴에 "한혜진이 잠시 프로그램을 떠나지만, 완전히 하차한 것은 아니다"라며 "오는 5월께 프로그램에 다시 복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먼저 지난 11일 녹화에 참여한 배우 김민종이 20일 방송되는 ‘미운우리새끼’에 출격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한혜진, 오늘 ‘미우새’ 마지막 방송…“5월 재합류할 것”

배우 한혜진이 SBS ‘다시 쓰는 육아일기-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운우리새끼)를 잠시 떠난다.

SBS에 따르면 한혜진은 이날 방송을 끝으로 ‘미운우리새끼’에서 일시 하차한다. 이유는 남편 기성용(스완지 시티 AFC) 을 따라 영국에 다녀올 계획.

‘미운우리새끼’ 측은 동아닷컴에 “한혜진이 잠시 프로그램을 떠나지만, 완전히 하차한 것은 아니다”라며 “오는 5월께 프로그램에 다시 복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한혜진 빈자리는 스페셜 MC로 채운다. 먼저 지난 11일 녹화에 참여한 배우 김민종이 20일 방송되는 ‘미운우리새끼’에 출격한다.

한편 한혜진의 마지막(?) 모습은 13일 밤 11시 2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