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티브이데일리

'플랜걸' 서인영 "센 언니? 후배들이 날 왜 무서워하는지 모르겠다"

김예나 기자 입력 2017.01.09. 13:32

가수 서인영이 자신의 '센 언니' 이미지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플랜걸' MC 서인영이 시즌1격인 '플랜맨' 은지원을 만나 노하우와 주의사항을 듣는 장면이 담겨 있다.

한편 서인영은 '플랜걸' 사전촬영 당시 제작진으로부터 "후배들에게 무서운 언니로 통하는 것 같다"는 말에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 이미지 때문에 그런 것 같다"고 답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플랜걸 서인영 은지원 나인뮤지스A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가수 서인영이 자신의 '센 언니' 이미지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케이블TV 트렌디 새 예능프로그램 '플랜걸' 두 번째 티저 영상이 9일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플랜걸' MC 서인영이 시즌1격인 '플랜맨' 은지원을 만나 노하우와 주의사항을 듣는 장면이 담겨 있다. 이어 '플랜걸' 첫 고객인 나인뮤지스A가 사무실을 찾았다. 나인뮤지스A가 서인영을 어려워하자 은지원은 "너무 어색해 하는 것 아니냐"며 걱정스러워했다.

이에 서인영은 "여행 가는 이상 나를 친구로 생각하라"고 부드럽게 이야기했지만 서인영의 말을 들은 나인뮤지스A는 벌벌 떨었다는 후문이다. 또 서인영의 성격을 잘 아는 은지원은 "너희 여행 가면 죽었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겨 향후 이들이 펼칠 여행의 전개에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서인영은 '플랜걸' 사전촬영 당시 제작진으로부터 "후배들에게 무서운 언니로 통하는 것 같다"는 말에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 이미지 때문에 그런 것 같다"고 답했다. 그러나 경리와의 통화에서 욱하는 모습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내 센 언니를 증명, 주위를 긴장케 하기도 했다.

서인영과 나인뮤지스가 약 10년의 데뷔 격차를 극복하고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오키나와 여행기를 담은 '플랜걸'은 16일 저녁 6시 포털사이트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선공개된다. 이후 '플랜걸' TV판은 2월 4일 토 편성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현대미디어]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