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우신 양측, 성추행 의혹 해명 "논란될 신체 접촉 NO"(공식)

뉴스엔 입력 2016. 12. 26. 06: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오아이 멤버 전소미와 업텐션 멤버 우신 측이 일각에서 불거진 성추행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SBS MTV ‘더쇼’ 측은 최근 MC 전소미, 우신의 크리스마스 관련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오아이 소속사 측은 팬카페를 통해 "해당 영상을 다시 한 번 담당자와 전소미양 우신군에게 확인 결과 영상에서의 논란이 된 스킨십은 일체 이뤄지지 않았다"며 "일각에서 제기한 의혹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설명했다.

이하 전소미와 우신, '더쇼'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아이오아이 멤버 전소미와 업텐션 멤버 우신 측이 일각에서 불거진 성추행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SBS MTV ‘더쇼’ 측은 최근 MC 전소미, 우신의 크리스마스 관련 영상을 공개했다. 그러자 일부 네티즌들은 우신이 전소미 쪽을 향해 손을 뻗는 과정에서 전소미 가슴 쪽에 닿았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아이오아이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 업텐션 소속사 TOP미디어, '더쇼' 측은 공식입장을 발표하고 의혹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아이오아이 소속사 측은 팬카페를 통해 "해당 영상을 다시 한 번 담당자와 전소미양 우신군에게 확인 결과 영상에서의 논란이 된 스킨십은 일체 이뤄지지 않았다"며 "일각에서 제기한 의혹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설명했다.

이하 전소미와 우신, '더쇼'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YMC엔터테인먼트

안녕하세요. YMC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SBS MTV '더쇼' 크리스마스 영상과 관련하여 공지합니다.촬영당시, 담당 매니저가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해당 영상을 다시한번 담당자와 전소미양 우신군에게 확인결과 영상에서의 논란이 된 스킨십은 일체 이루어지지 않았음을 말씀드립니다.현재 논란이 된 상황에 대해선 전소미양 본인도 당황스러움과 추측성 댓글에 대한 우려를 표했습니다.일각에서 제기한 의혹에 대해서 전혀 사실이 아님을 다시 한번 말씀 드립니다.앞으로는 팬여러분들께 심려끼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 신경쓰겠습니다.감사합니다.

TOP미디어

안녕하세요.TOP Media 입니다.SBSMTV 더쇼 크리스마스 영상과 관련해 말씀드립니다.영상 촬영장에 있던 담당자들과 촬영 당사자인 우신군, 소미양 모두 영상에 대해 확인을 하였고,논란이 되고 있는 신체적 접촉은 없었으며, 이 부분은 전소미양 본인과도 직접 확인하였습니다.촬영 도중 이로 인하여 불편하거나 당황한 부분이 없었다는 점도 다시 한번 확인했습니다.우신군도 공인으로서 오해를 불러일으키지 않도록 앞으로 모든 언행에 좀 더 주의할 것을 약속했습니다.더 이상의 루머, 추측성 댓글 등으로 인한 오해가 없도록 다시 한번 당부드리며,팬 여러분께 불편함과 걱정을 끼친 점에 대해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더쇼

더쇼 엠씨 소신의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촬영 당시 양 엠씨측 스탭들이 동석하여 모니터를 한 상황이었고, 실제로 두 엠씨간에 적정한 거리를 유지하여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실제로도 촬영 당시 두 사람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았음을 확인하였고, 현재 논란이 된 사항은 영상 각도 상 오해를 부른 해프닝으로, 더 이상 추측성 오해와 폄하가 없기를 팬 여러분께 부탁드립니다. 더 이상의 추측성 오해를 막기 위해 해당 영상은 삭제 조치하였으니, 엠씨 우신과 소미를 사랑하는 팬 여러분의 이해 부탁드립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TV와치]‘도깨비’ 예측불허 육성재 정체, 월하노인? 절대신?[어제TV]‘도깨비’ 공유 죽어야 김고은 산다 ‘벌써 새드엔딩 조짐’정두언 “조순제 녹취록에 19금 내용 많아, 박근혜 안 찍었다”‘라스’ 지드래곤 “태양, 민효린과 헤어졌을때 나라잃은 표정”이연걸-서유리 앓고 있는 그레이브스 병이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