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OSEN

백지영, MBC 연예대상 참석 확정..임신 후 첫 공식석상

입력 2016. 12. 23. 09:05

기사 도구 모음

가수 백지영이 MBC 연예대상에 참석한다.

지난 10월 백지영은 임신 소식이 알려진 후 태아의 건강을 위해 모든 공식 활동을 최소화하고 안정을 취했다.

이에 백지영은 고생했던 출연진과 스탭들이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의리를 지키기 위해 참석을 결정 했으며 현재 임신 4개월로 안정기에 접어 들어 이와 같은 결정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선미경 기자] 가수 백지영이 MBC 연예대상에 참석한다.

지난 10월 백지영은 임신 소식이 알려진 후 태아의 건강을 위해 모든 공식 활동을 최소화하고 안정을 취했다.

백지영은 그동안 MBC ‘듀엣가요제’ MC로써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하며 맹활약했고 축제의 자리인 MBC 연예대상의 초청을 받았다.

이에 백지영은 고생했던 출연진과 스탭들이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의리를 지키기 위해 참석을 결정 했으며 현재 임신 4개월로 안정기에 접어 들어 이와 같은 결정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백지영은 12월 말 작곡팀 FM자경단과 손잡고 신곡을 발매할 예정이며, 발라드 여왕의 귀환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뮤직웍스 제공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