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숨 건 연애' 하지원 "진백림과 열애설? 좋아하는 것 비슷하다 보니.."(인터뷰)

뉴스엔 2016. 12. 12. 10: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지원이 열애설에 휩싸였던 진백림과는 털털한 동료 사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영화 '목숨 건 연애'(감독 송민규)에 출연한 하지원은 12월 12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뉴스엔을 만나 영화에 함께 출연한 진백림과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베스트셀러를 꿈꾸는 추리소설 작가 한제인 역에 하지원, 한제인만을 바라보는 순정파 지구대 순경 설록환 역에 천정명, 미스터리한 매력을 풍기는 제이슨 역에 대만 배우 진백림이 출연한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배효주 기자 / 사진 이재하 기자]

하지원이 열애설에 휩싸였던 진백림과는 털털한 동료 사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영화 '목숨 건 연애'(감독 송민규)에 출연한 하지원은 12월 12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뉴스엔을 만나 영화에 함께 출연한 진백림과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지난해 하지원과 진백림은 각자 SNS에 유사한 게시물을 올려 혹 열애 중인 게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의심을 산 바 있다. 당시 하지원 측은 "소설이다"며 부인했다. 열애설이 불거진 후 하지원과 진백림은 '목숨 건 연애' 촬영에 돌입했었다.

하지원은 "(열애설 후 촬영하면서) 어색한 건 없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 성격도 털털하고, 진백림 씨도 성격이 쾌활한 편이다"며 "서로 '이런 기사가 다 났다'고 웃고 지나갔었다"고 말했다.

이어 "좋아하는 코드가 비슷하다 보니 그런 일이 벌어진 것 같다"며 "서로 '아 그래, 나도 이런 거 좋아해' 하고 이야기를 나눴다"고 쿨한 관계임을 밝혔다.

또 그는 "진백림 씨가 저를 들어 안아 올리는 장면이 있는데 아주 힘들어 하시더라"며 "감독님이 테이크를 또 가자고 하셔서 아주 미안했었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한편 영화 '목숨 건 연애'(감독 송민규)는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은 연쇄살인사건을 둘러싼 세 남녀의 아찔하고 달콤한 비공식수사를 그린 작품이다.

베스트셀러를 꿈꾸는 추리소설 작가 한제인 역에 하지원, 한제인만을 바라보는 순정파 지구대 순경 설록환 역에 천정명, 미스터리한 매력을 풍기는 제이슨 역에 대만 배우 진백림이 출연한다. 12월 14일 개봉.

뉴스엔 배효주 hyo@ / 뉴스엔 이재하 rush@

‘몸캠 의혹’ 남배우, SNS 왜 언제 닫았나안민석 “최순실 수천억원 해외로 빼돌려, 현 재산 수조원 추정”‘그것이 알고 싶다’ 세월호 화물칸 미스터리, 국정원은 왜 그랬나(종합)[어제TV]‘뉴스룸’ 손석희, 탄핵 후 새 시대 첫마디는 ‘노무현’ 이었다이정현 “장 지진다” 발언 어디서 나왔나 봤더니 ‘국민적 관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