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아시아경제

'무한도전' 정준하, '방배동 로라'의 귀환..북극곰 애환담은 詩 발표

송윤정 입력 2016. 12. 03. 16:00

기사 도구 모음

'무한도전' 정준하가 '방배동 로라'로 컴백한다. 3일 MBC ‘무한도전’ 공식 SNS에는 "‘북극곰아~ 북극곰아~ 많이 힘들었지?’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노래하는 그녀, 방배동 로라의 귀환. 서정시의 대가 방배동 로라가 들려주는 북극곰들을 위한 따뜻한 세레나데 대 공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북극곰과의 교감을 마친 정준하는 지구온난화로 인한 북극곰의 안타까운 사연을 담아 로라의 시를 선보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정준하. 사진=MBC '무한도전' 제공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무한도전' 정준하가 '방배동 로라'로 컴백한다.

3일 MBC ‘무한도전’ 공식 SNS에는 “‘북극곰아~ 북극곰아~ 많이 힘들었지?’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노래하는 그녀, 방배동 로라의 귀환. 서정시의 대가 방배동 로라가 들려주는 북극곰들을 위한 따뜻한 세레나데 대 공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로라 복장을 한 정준하가 살포시 눈을 감고 설원 위에 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무한도전’에서는 ‘북극곰의 눈물’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북극곰과의 교감을 마친 정준하는 지구온난화로 인한 북극곰의 안타까운 사연을 담아 로라의 시를 선보였다.

산타 아카데미. 사진=MBC '무한도전' 제공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연말을 맞아 '산타 아카데미'에 입소한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을 읽을 수 있는 능력, 선물 포장 능력, 재빠른 배달 능력 등 테스트를 통해 명예산타를 선발하는 이번 과제에서 어떤 멤버가 1등을 차지할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