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무한도전' 정준하, '방배동 로라'의 귀환..북극곰 애환담은 詩 발표
송윤정 입력 2016. 12. 03. 16:00기사 도구 모음
'무한도전' 정준하가 '방배동 로라'로 컴백한다. 3일 MBC ‘무한도전’ 공식 SNS에는 "‘북극곰아~ 북극곰아~ 많이 힘들었지?’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노래하는 그녀, 방배동 로라의 귀환. 서정시의 대가 방배동 로라가 들려주는 북극곰들을 위한 따뜻한 세레나데 대 공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북극곰과의 교감을 마친 정준하는 지구온난화로 인한 북극곰의 안타까운 사연을 담아 로라의 시를 선보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무한도전' 정준하가 '방배동 로라'로 컴백한다.
3일 MBC ‘무한도전’ 공식 SNS에는 “‘북극곰아~ 북극곰아~ 많이 힘들었지?’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노래하는 그녀, 방배동 로라의 귀환. 서정시의 대가 방배동 로라가 들려주는 북극곰들을 위한 따뜻한 세레나데 대 공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로라 복장을 한 정준하가 살포시 눈을 감고 설원 위에 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무한도전’에서는 ‘북극곰의 눈물’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북극곰과의 교감을 마친 정준하는 지구온난화로 인한 북극곰의 안타까운 사연을 담아 로라의 시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연말을 맞아 '산타 아카데미'에 입소한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을 읽을 수 있는 능력, 선물 포장 능력, 재빠른 배달 능력 등 테스트를 통해 명예산타를 선발하는 이번 과제에서 어떤 멤버가 1등을 차지할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아시아경제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함소원 "작년 지출 처음으로 1억 넘어…진화 보험은 안 들었다" (아내의 맛)
- 현영, 으리으리한 집에서 여유로움 만끽…"첼로 연습중"
- "당연히 스폰 여행 아니겠나" 윤서인, BJ감동란에 '스폰녀' 루머 유포 논란
- [단독]‘불량 글로벌호크’ 보상 받는다… 미국 FMS 첫 사례
- 삼성전자 "2023년까지 잉여현금 50% 주주 환원 유지…정규배당은 9.8조"
- 삼성전자, 29일 성과급 지급…스마트폰 부문 등 연봉의 50%
- 남편 불륜 사진 발견하고 흉기 휘두른 멕시코 여성…알고보니 젊은 시절 자신
- "미친 짓…이렇게 살면 행복할까" 안정환 아내 이혜원 또…SNS 비공개
- "4배 올랐다"…치솟는 운임에 커지는 물류대란 우려
- "속옷을 얼굴에?" 전직 대통령도 '코스크'‥험난한 美 코로나 방역[특파원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