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박유나, 청초한 매력 가득한 셀카 여신 6종 세트 '비주얼 폭발'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 입력 2016.11.30. 07:18

신인 배우 박유나가 남다른 분위기를 과시했다. 박유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초한 모습이 담긴 셀카를 공개하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박유나는 면소재의 셔츠나 후드티 같은 편한 복장에 연한 메이크업으로 내추럴한 모습으로도 화보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박유나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분위기가 풍기는 무표정과 살짝 머금은 미소 사이에 성숙함과 청순함을 동시에 보여주며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한국경제TV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 기자]


신인 배우 박유나가 남다른 분위기를 과시했다.

박유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초한 모습이 담긴 셀카를 공개하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박유나는 면소재의 셔츠나 후드티 같은 편한 복장에 연한 메이크업으로 내추럴한 모습으로도 화보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뽀얀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언제 어디서나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 셀카 여신으로 불리며 남심과 여심을 동시에 저격하고 있다.

특히 박유나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분위기가 풍기는 무표정과 살짝 머금은 미소 사이에 성숙함과 청순함을 동시에 보여주며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박유나는 다양한 분야의 광고모델로 맹활약 중이며, 작년에 종영된 KBS2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에서 삐딱한 문제아들이 모인 댄스부 리얼킹의 부원 김경은 역을 맡아 풋풋한 매력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에 데뷔.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되는 신인배우다.

한편, 박유나는 JTBC 사전제작 드라마 ‘더 패키지’를 촬영 중이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