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OSEN

이세영 측 "심사숙고 끝에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수상 거부"[공식입장]

입력 2016. 11. 29. 21:53

기사 도구 모음

최근 tvN 'SNL 코리아8'에서 호스트 성희롱 논란에 휩싸인 개그우먼 이세영 측이 제24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수상을 거부했다. 이세영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후 OSEN에 이같이 밝히며 "이세영이 제24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개그맨 부문 수상자로 확정됐지만, 시기적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 같아 심사숙고한 결과, 정중히 거절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성지연 기자] 최근 tvN 'SNL 코리아8'에서 호스트 성희롱 논란에 휩싸인 개그우먼 이세영 측이 제24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수상을 거부했다. 

이세영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후 OSEN에 이같이 밝히며 "이세영이 제24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개그맨 부문 수상자로 확정됐지만, 시기적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 같아 심사숙고한 결과, 정중히 거절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대리수상도 하지 않을 방침이다.

앞서 개그우먼 이세영은 최근 호스트로 등장했던 보이그룹 B1A4 출연 당시 캐스팅 비화 영상에서 수위를 넘는 스킨십이 담긴 모습으로 '성희롱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제작진은 해당 영상을 삭제하고 공식 사과의 글을 남겼고 논란의 중심에 섰던 이세영은 자필 사과문을 게재해 논란 진화에 나섰다. /sjy0401@osen.co.kr

[사진] OSEN DB, 이세영 SNS, tvN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