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티브이데일리

마술사 하재용, 에이치에이트컴퍼니行..손태영과 한솥밥

김예나 기자 입력 2016. 11. 29. 20:49

기사 도구 모음

마술사 하재용이 배우 손태영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에이치에이트컴퍼니 관계자는 "하재용은 본업인 마술뿐 아니라 다양한 재능과 끼, 그리고 트렌디한 감성을 지닌 매직 아티스트다. 이와 같은 능력을 십분 살릴 수 있도록 공연, 예능프로그램, 해외 쇼케이스 등 다양한 무대를 기획 중이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하재용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마술사 하재용이 배우 손태영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29일 소속사 에이치에이트컴퍼니(H8)는 "하재용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에이치에이트컴퍼니 공연사업부에서 한국 마술을 세계에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방송 출연 등 하재용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재용은 키 187cm의 우월한 비주얼로 소셜네트워크(SNS)에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마술사다. 최근 1인 미디어 시대가 도래하면서 SNS 스타들의 영향력이 점점 커지고 있는 가운데 하재용은 스타 파워와 비주얼, 끼 등 삼박자를 갖춘 인플루언서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하재용은 지난 2009년 세계마술사협회가 선정한 올해의 마술사상을 세계 최연소로 수상했고, 2011년 같은 협회가 수여한 공로상을 받을 정도로 일찌감치 국제적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에이치에이트컴퍼니 관계자는 "하재용은 본업인 마술뿐 아니라 다양한 재능과 끼, 그리고 트렌디한 감성을 지닌 매직 아티스트다. 이와 같은 능력을 십분 살릴 수 있도록 공연, 예능프로그램, 해외 쇼케이스 등 다양한 무대를 기획 중이다"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에이치에이트컴퍼니]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