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마이데일리

'SNL 코리아8' 측 "B1A4에 부적절한 행동, 재발 없도록 유의할 것" [공식입장]

입력 2016. 11. 27. 11:36 수정 2016. 11. 27. 11:39

기사 도구 모음

tvN 'SNL 코리아8' 측이 크루들의 그룹 B1A4 성추행 의혹과 관련 입장을 밝혔다. 'SNL 코리아8' 측은 27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에 "호스트 B1A4에게 과격한 행동을 보여 불쾌감을 느끼셨을 B1A4 멤버들을 비롯해 팬분들께 사과 말씀드린다"고 전했다. 'SNL 코리아'입니다어제(26일) 페이스북에 게재되었던 'b1a4 캐스팅 비화' 영상에서 호스트 B1A4에게 과격한 행동을 보여 불쾌감을 느끼셨을 B1A4 멤버들을 비롯하여 팬분들께 사과말씀 드립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tvN 'SNL 코리아8' 측이 크루들의 그룹 B1A4 성추행 의혹과 관련 입장을 밝혔다.

'SNL 코리아8' 측은 27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에 "호스트 B1A4에게 과격한 행동을 보여 불쾌감을 느끼셨을 B1A4 멤버들을 비롯해 팬분들께 사과 말씀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이들은 "호스트에 대한 부적절한 행동이었다"며 "앞으로 이런 일이 더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26일 'SNL 코리아8' 측은 페이스북에 이날 메인 호스트 B1A4의 출연을 기념해 '캐스팅 비화' 영상을 올렸다. 그러나 영상엔 고정 크루들의 과격한 신체적 접촉에 난감해하는 B1A4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논란을 샀다. 팬들의 비난이 쏟아지자 해당 영상을 삭제하고 수습에 나선 것이다.

<다음은 'SNL 코리아'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NL 코리아'입니다
어제(26일) 페이스북에 게재되었던 'b1a4 캐스팅 비화' 영상에서 호스트 B1A4에게 과격한 행동을 보여 불쾌감을 느끼셨을 B1A4 멤버들을 비롯하여 팬분들께 사과말씀 드립니다. 호스트에 대한 부적절한 행동이었으며 앞으로 이런 일이 더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B1A4 멤버들과 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