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박원, 신곡 '노력' 음원차트 2위 진입..박원표 음악 통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 입력 2016.11.17. 10:24

실력파 뮤지션 박원의 신곡 '노력'이 음원 차트 2위에 진입하며 상위권 차트에 올랐다. 박원은 17일 0시 정규 2집 앨범 '1/24'을 공개하며 공개 직후 수록곡 전곡을 각종 음원차트에 안착 시키며 컴백을 알렸다. 박원의 타이틀곡 '노력'은 17일 오전 10시 기준 음원사이트 엠넷닷컴, 올레에서 2위에 올랐다. 또한 박원은 지난 16일 앨범 발매에 앞서 미니콘서트 형식의 팬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함께 즐기는 시간을 진행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한국경제TV 온라인정보팀 유병철 기자]


실력파 뮤지션 박원의 신곡 '노력'이 음원 차트 2위에 진입하며 상위권 차트에 올랐다.

박원은 17일 0시 정규 2집 앨범 '1/24'을 공개하며 공개 직후 수록곡 전곡을 각종 음원차트에 안착 시키며 컴백을 알렸다.

박원의 타이틀곡 '노력'은 17일 오전 10시 기준 음원사이트 엠넷닷컴, 올레에서 2위에 올랐다. 또한 앨범 수록곡 8곡 전곡 모두 100위 차트 진입에 성공 시키며 대형 가수들 못지 않은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노력'은 사랑은 노력해도 안 된다는 슬픈 가사와 박원의 달콤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진 노래다. 박원은 잔잔하게 파고드는 감성 발라드곡으로 현실적인 가사들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사랑과 이별 얘기를 담은 동시에 대중들이 감성을 공유 할 수 있는 노래들을 선보였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노력'의 뮤직비디오 역시 팬들을 사로 잡았다. 박원이 직접 뮤직비디오에 출연 해 남자 주인공의 슬픈 감정표현을 노래에 맞게 잘 표현 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박원은 지난 16일 앨범 발매에 앞서 미니콘서트 형식의 팬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함께 즐기는 시간을 진행했다. 미니콘서트는 그랜드 피아노와 현악 세션까지 함께 무대를 꾸며 약 90분동안 신곡과 기존곡을 선보이며, 앨범 제작에 참여한 실력파 뮤지션 권영찬, 임헌일이 함께 무대를 빛냈다. 특히, 네이버 V앱의 박원 채널을 통해 생중계, 활발한 음악 활동을 예고한 박원의 모습을 더욱 가까이에서 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한편, 박원은 17일 0시 정규 2집 앨범 '1/24'을 발표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