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배우 지진희가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을 맞아 한우 홍보대사 노릇을 톡톡히 했다.
전국한우협회(회장 김홍길)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근수)는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11.1)'을 기념해 1일 서울 성동구 소재의 살곶이체육공원에서 '2016 한우 반값 숯불구이 축제'를 열었다. 행사는 오는 3일까지 열린다.
한우 홍보대사인 지진희는 행사 첫날 개막 선언을 했다. 또한 소비자에게 한우 스테이크를 직접 구워 나눠주며 우리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기도 했다. 지진희는 평소에도 한우를 즐겨먹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축제에서는 질 좋은 한우를 반값에 즐길 수 있다. 한우숯불구이존에서 1등급 등심 1인분(200g)을 단돈 1만 원에 판매하며, 현장에서 바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돼 있다. 또한 판매존에서는 정육식당 대비 50~70%까지 저렴하게 한우고기를 구입할 수 있다.
지진희는 "11월 1일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을 기점으로 매년 기념행사가 열린다.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우리 한우를 맛보고,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티브이데일리 주요 뉴스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벤·홍대광 등 참여, '끝사랑' OST 앨범 공개
- 이수민 "'끝사랑' 지진희, 진짜 아빠 같았다"
- '끝에서 두 번째 사랑', 결혼이 정답은 아니죠 [종영기획]
- [시선강탈] '끝에서 두번째 사랑' 지진희, 김희애에 청혼 "같이 삽시다"
- '끝에서 두번째 사랑' 김희애 깨어났다, 지진희에 "당신 생각뿐"
- 양준일 신드롬 쏘아 올린 '슈가맨3', '서칭 머스트 고 온' [TV공감]
- 故 최진실 母ㆍ 故 조성민 부모, 건물 재산권 두고 법적 다툼
- '트롯신이 떴다' 트로트+버스킹이 주는 '신선함' [첫방기획]
-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의 디테일 [첫방기획]
- "마스크 쓴 사람들, 무대 두려워"…관객수 반 토막·조기 폐막 [코로나19 위기-연극·뮤지컬]
많이본 뉴스
- 뉴스
- 연예
연예
- 1위승리, 우여곡절 끝 6사단 입소..팬들도 등돌렸다
- 2위소녀시대 태연, 9일 부친상..31번째 생일에 비보
- 3위 빅마마 출신 이영현, 2억원대 사기 혐의로 피소
- 4위SM 측 "태연 오늘(9일) 부친상, 위로 부탁..신곡 발표 잠정 연기"(공식)
- 5위'스트레이트' 윤석열 검찰총장 장모 최씨의 수상한 행적
- 6위'편애중계', 믿기 힘든 대박 났지만 웃지 못하는 속사정
- 7위박유천 은퇴 번복? 슬금슬금 복귀에 분위기는 '냉랭'
- 8위양준일에서 자자까지, 완벽했던 '슈가맨3'가 남긴 아이러니
- 9위'유재석의 두시 밤새', 11일 새벽 2시 방송..왁자지껄 심야 라디오 토크쇼
- 10위'미스터트롯' 나태주 "이찬원에 300:0 패? 전혀 서운하지 않아"
-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