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日 100번째 공연 도쿄돔서 장식 '10만팬 열광했다'

뉴스엔 2016. 10. 28. 17: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2PM이 일본 도쿄돔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PM은 10월 26일, 27일 양일간 총 2회에 걸쳐 '더 투피엠 인 도쿄돔(THE 2PM IN TOKYO DOME)'을 개최, 약 10만 관객을 동원했다.

4시간에 걸쳐 진행된 공연에서 2PM 멤버들은 총 25곡을 열창하며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과시했다. 그중에서도 16곡의 자작곡 무대를 선보여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10월 발매된 2PM 일본 11집 싱글 'Promise (I’ll be)-Japanese ver-'를 포함해 'Heartbeat' 'I'm your man' '하.니.뿐'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Hands up' 등 다양한 구성의 세트리스트와 한층 강력해진 퍼포먼스로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동무대를 타고다니며 객석의 팬들과 눈을 맞추고, 유창한 일본어로 일본 관객들과 인사하며 세계 각국에서 찾아온 팬들을 위해 영어까지 유창하게 구사하는 등 하이앤드 무대매너로 감탄을 자아냈다. 약 100미터 길이의 초대형 돌출무대, 웅장한 라이브 오케스트라 등 감탄을 자아내는 압도적인 스케일로 고품격 무대를 완성했다.

공연장을 가득메운 팬들은 일제히 포인트 안무를 따라했으며 여섯 멤버의 컬러 팬라이트로 큰 무지개를 만드는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이번 콘서트는 2013년 '레전드 오브 2PM 인 도쿄돔(LEGEND OF 2PM in TOKYO DOME)' 이후 약 3년 반만의 도쿄돔 공연이자 2PM이 일본에서 가진 99번째,100번째 공연으로 더욱 큰 의미를 가졌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김주하, 최순실에 보낸 편지 왜 이토록 몰매 맞나 [단독] 최순실 조카 장유진, 男톱스타들과 교류 “연예계 인맥 상당”‘썰전’ 측 “전원책 유시민 ‘최순실 게이트’ 설전, 11월 3일 방송”경리라 가능한 란제리 화보 공개, 남심저격 관능미 끝판왕노유정 “임신중 남편 이영범과 외도한 여배우 지금은 유부녀, 더 화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