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송혜교,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위해 '커피·와플-야식車' 쐈다.."기운 뿅. 활력 송송♥"

2016. 10. 18. 11: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사진=박보검 트위터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가 배우 박보검을 위해 ‘구르미그린달빛’ 촬영 현장에 커피차와 야식차를 보냈다.

박보검은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기운이 뿅. 활력이 송송♥ 생겨났지 말입니다!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송혜교와 송중기가 보낸 커피·와플 차량 앞에서 한 손으로 입을 가린 채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는 박보검의 모습이 담겼다.

해당 차량에는 ‘백상훈 감독님, 김시형 촬영 감독님, 그리고 보검이 화이팅! -송혜교 송중기 드림’이라는 현수막이 내걸려 있다.

어묵, 떡볶이, 순대 등이 가득한 ‘야식 차량’ 인증샷도 공개했다. 야식차에는 ‘송중기와 송혜교가 쏘는 야식! 비실~비실 박보검 많이 먹고 마지막 촬영까지 힘내라. 구르미 화이팅!’이라는 응원글이 내걸려 눈길을 사로잡았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송중기와 박보검은 평소에도 우애가 깊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송중기, 송혜교는 ‘구르미그린달빛’ 제작진과도 친분이 있다. 백 감독과 김 촬영감독은 KBS-2TV ‘태양의 후예’로 송혜교, 송중기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오늘의 동아일보][☞동아닷컴 Top기사]
어제 못본 TV 명장면이 궁금하다면 'VODA'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