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방송

'THE K2' 지창욱, 전복된 차에서 송윤아 구출 '넘치는 남성미'

이지현 입력 2016. 09. 29. 10: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tvN 금토드라마'THE K2(더 케이투)'가 지창욱(김제하 역)이 전복된 차로부터 송윤아(최유진 역)를 구출해낸 장면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주 방송된 2화에서는 지창욱, 송윤아, 임윤아(고안나 역)의 운명적인 3자대면이 그려져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지창욱은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해치려는 송윤아의 목에 총구를 겨누는데 성공하고, 그 순간 나타난 임윤아는 당장 총을 쏘라며 소리쳐 극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오늘(29일) 공개된 3화 예고 스틸컷에는 활활 타오르는 차량에서 극적으로 송윤아를 구해낸 지창욱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본인도 부상을 입고 피를 흘리면서도 걸음을 내딛고 있는 지창욱과 정신을 잃고 그의 품에 안겨 나오는 송윤아의 모습이 무언가 커다란 사건이 벌어졌음을 암시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과연 서로 적이었던 두 사람이 어떤 일을 겪게 된 것인지, 지창욱은 왜 목숨을 걸고 그녀를 구하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상황. 또 본격적으로 선보일 거대 스케일의 '보디가드' 액션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제작진은"자동차 추격, 폭파 신은 배우와 제작진 모두가 많은 신경을 기울여 찍은 장면이다"라며 "무려 7일에 걸쳐 촬영했으며 9대의 차량과 2대의 오토바이를 부수고 특수 장비를 대거 동원해 완성할 수 있었다"고 전해 역대급 스케일의 액션 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THE K2(더 케이투)'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K2'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다. 지난 주 첫 방송을 시작, 액션 영화를 방불케 하는 강렬한 액션 신과 배우들의 열연이 선사하는 팽팽한 긴장감으로 2화만에 평균 시청률 4%대에 진입했다.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방송.

olzllovely@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