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경향

아는형님 서인영 '센 언니' 캐릭터 자체최고시청률 기록

온라인뉴스팀 입력 2016.07.03. 08:58 수정 2016.07.03. 11: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센 언니들이 ‘아는 형님’을 만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2일 방송된 종편 JTBC ‘아는 형님’ 31회에는 ‘핫보디고&핫바지고’에서 전학을 온 서인영, 제시, 김종민이 등장했다.

서인영과 제시는 서로 싸우다가 친해진 사이라면서 강호동이 “누가 더 세냐”고 묻자 서로 “내가 더 세다”며 다퉜다. 이들은 머리채를 잡는 시늉까지 했다.

전학생들과 관련한 퀴즈에서 서인영은 자신의 또 다른 취미에 대해 물었다. 민경훈은 “서인영의 취미가 모으는 것에 있다”는 말과 함께 가슴을 모으는 듯한 동작을 취했다. 김희철은 쓰레기통 앞에 다가가 “민경훈 이 자식아!”라고 호통쳤다.

김희철과 서인영은 과거 시트콤에서 키스 연기를 한 과거를 떠올리다 서인영은 “나랑 키스신 이상으로 상상해본 적 있지”라고 질문을 던져 김희철은 당황하며 “이제는 아니다. 너 정말 뻔뻔하다”고 말하며 갑자기 서인영을 포옹했다.

‘센 언니’ 제시는 서인영에게도 가차가 없었다. 싸우면서 친해졌다고 밝힌 그녀는 가식이 없다고 당당하게 밝힌 서인영을 향해 “언니도 어떨 때 가식적이다”라고 말해 당황케 했다.

영어를 잘하는 김영철에게는 “불쌍해 보여서 보호해주고 싶었다. 근데 영어는 구리다”라고 말해 폭소를 만들었다. 이상민에겐 “나쁜 짓을 다 오빠를 통해 배웠다”고 폭로했다.

이날 ‘아는 형님’은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결과에 따르면 3.064%(전국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주 기록한 자체최고시청률2.909%보다 0.155%P 상승한 수치다. ‘아는 형님’은 지난 5월 7일 아이오아이가 출연해 처음으로 시청률 2%를 돌파한 후2개월여 만에 3%를 돌파했다.

#서인영#제시#아는형님#서인영아는형님#서인영_아는_형님#

<온라인뉴스팀>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