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그 꼬마였어?" 아스트로 문빈 과거 동방신기 뮤비출연 포착

뉴스엔 입력 2016.06.28. 08: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조연경 기자]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타고난 모태미남임을 입증한 과거 현재 비교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문빈은 6월 28일 새벽 아스트로(ASTRO) 공식 트위터를 통해 “더쇼하는날~그리고 스페셜 무대로 동방신기 선배님의 풍선을 합니다. 우와!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SBS MTV ’더쇼’ 대기실에서 촬영한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문빈은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눈웃음을 활짝 지어보이며 훈훈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동시에 머리 위에는 귀여운 애니멀 머리띠를 하고 있어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후 멤버들은 “빈이형 10년 전”이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과거 동방신기 ‘풍선’ 뮤직비디오에 꼬마 유노윤호로 출연한 문빈의 캡쳐 사진을 공식 트위터에 게재했다. 두 사진 속 문빈은 날렵한 눈매, 선하고 귀여운 미소,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특히 변함없는 훈훈한 눈웃음은 팬들의 감탄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문빈은 2006년 동방신기의 '풍선'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SBS '스타킹'에도 ‘꼬마신기’로 출연해 유노윤호를 빼닮은 놀라운 춤 실력을 과시했다. KBS 2TV '꽃보다 남자'에서는 김범 아역으로 출연해 눈도장을 받기도 했다.

SNS를 통해 화제가 된 문빈은 28일 ‘더쇼’에서 10년 지나 처음으로 동방신기의 풍선 리메이크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성공한 덕후 대열에 합류한 문빈이 어떤 모습으로 비춰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사진= 아스트로 공식 트위터)

뉴스엔 조연경 j_rose1123@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