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티브이데일리

루나 "작년에만 8kg 감량, 솔로 활동 위해 또 살 뺐다" (정오의 희망곡)

최하나 기자 입력 2016. 05. 31. 13:34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정오의 희망곡 루나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정오의 희망곡'에서 걸그룹 에프엑스 루나가 체중 감량에 대해 이야기했다.

31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오의 희망곡')의 '라이브 온에어' 코너에는 루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신영은 루나에게 "에프엑스로 활동했을 때와는 다른 이미지다"라고 물었다. 이에 루나는 "제가 작년에 활동하면서 8kg을 감량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루나는 "이번 솔로 활동을 위해 또 살을 뺐다. 이번에는 건강미를 살리면서 살을 빼려고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루나는 이날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첫 솔로 앨범 '프리 썸바디(Free Somebody)'에 대한 이야기도 전했다.

루나는 이번 솔로 앨범에 자신의 자작곡 두 곡을 실었다면서 "이번 앨범과 잘 어울릴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루나는 "이번 앨범이 데뷔 7년 만에 나온 제 솔로 앨범이다. 그만큼 많은 준비 과정을 거치면서 심혈을 기울였다. 많은 분들이 좋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보이는 라디오 캡처]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