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스타뉴스

서장훈·하석진 등, '어서옵쇼' 재능기부자 출연

이경호 기자 입력 2016. 05. 11. 08:17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서장훈, 하석진/사진=스타뉴스
서장훈, 하석진/사진=스타뉴스

서장훈, 하석진, 스티브J, 요니P가 KBS 2TV '어서옵SHOW'(이하 '어서옵쇼')에 두 번째 재능기부자로 출연한다.

11일 '어서옵쇼' 측은 이날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두 번째 생방송이 진행된다고 밝히면서 "서장훈, 하석진, 스티브J&요니P가 재능기부자로 나선다"고 전했다.

지난 6일 첫 방송 한 '어서옵쇼'는 운동인, 예술인, 과학자 등 각계각층 스타들의 재능을 판매하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스타 재능 기부 홈쇼핑 프로그램이다. 이서진, 노홍철, 김종국까지 3명의 재능호스트들의 범상치 않은 매력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그런 가운데 '어서옵쇼'의 생방송이 수요일로 확정됐다. 11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총 3시간 동안 V앱, TV캐스트, KBS my K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생방송 홈쇼핑을 통해 재능기부자들이 기부하는 재능은 단돈 100원에 판매되며, 시청자들은 100원의 문자투표를 통해 스타 재능 기부 홈쇼핑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수익금은 기부될 예정이어서 그 의미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두 번째 생방송의 재능기부자 서장훈, 하석진, 스티브 J&요니 P가 나선다. 이에 전 농구선수에서 예능인으로 거듭난 서장훈과 뇌섹남으로 유명한 배우 하석진, 패션디자이너 부부인 스티브 J&요니 P가 어떤 재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어서옵쇼'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5분 방송된다.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