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슈퍼주니어 예성 19일 솔로 데뷔, 자작곡 '문열어봐'로 승부수

뉴스엔 입력 2016. 04. 13. 11:04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황혜진 기자]

예성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이 ‘문 열어봐'로 확정됐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예성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4월13일 "예성은 오는 19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문 열어봐(Here I Am)’를 비롯한 첫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된 7곡 전곡의 음원을 오픈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에 예성을 기다려 온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되는 상황.

이번 타이틀 곡 ’문 열어봐(Here I Am)’는 SM 막강 보컬리스트 예성의 애절한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이별 후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운 마음에 집 앞으로 찾아간 남자의 이야기가 담겨 있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문 열어봐(Here I Am)’는 예성이 가수 브라더 수와 함께 작업한 자작곡으로, 첫 솔로 앨범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한 예성의 새로운 면모를 만날 수 있는 만큼 더욱 의미를 더하며 가수 에코브릿지의 편곡까지 더해져 올 봄 감성을 자극하는 최고의 히트송이 될 전망이다.

더불어 예성은 지난 12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을 통해 예성의 색다른 변신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오픈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어 연일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예성의 첫 솔로 앨범 ‘Here I Am’의 전곡 음원은 19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앨범 역시 같은 날 발매된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