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러블리즈 케이, 역대급 청순미 '아름답지 말입니다'

여창용 2016. 4. 5. 15: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컴백 러블리즈 공식 페이스북

그룹 러블리즈가 5일 새 앨범 'A New Trilogy' 컴백 소식으로 화제의 중심에 올라섰다. 이와 함께 컴백 러블리즈 케이의 SNS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새로운 앨범 'A New Trilogy'를 공개하며 4월 말 컴백 소식을 전했다.

러블리즈는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 총 8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으로 지난해 ‘아츄(Ah-Choo)’라는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와 함께 러블리즈는 3월 공식 페이스북에 "#러블리너스 분들 오늘은 러블리즈의 꽃 꽃보다 예쁜 케이양의 생일입니다! 우리 모두 생일 축하해주러 가 보실까요?"라는 글과 함께 러블리즈 케이의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러블리즈 케이는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케이는 특히 러블리즈에서 작은 얼굴 크기로 유명한 만큼 주먹만한 얼굴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러블리즈 케이는 또 특유의 청순함과 귀여움으로 풋풋한 매력을 발산해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한편 러블리즈는 4월 말 컴백을 목표로 현재 타이틀곡 녹음과 뮤직비디오 촬영 등 막바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슈팀 ent1@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