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마마무, 무 코스프레 '역대급 1위 공약' 폭소 만발

이정아 기자 입력 2016. 3. 31. 14: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SBS funE l 이정아 기자]마마무가 기상천외한 1위 공약을 이행해 화제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마마무는 무를 코스프레한 옷차림으로 등장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지난 15일 데뷔 후 첫 ‘더쇼 초이스 가수’로 뽑힌 마마무는 "걸그룹 이미지를 모두 내려놓은 역대급 공약을 보여드리겠다"는 포부를 밝혔고 실제로 무를 연상시키는 옷차림으로 무대에 등장해 '넌is뭔들'을 열창,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한 몸에 받았다.

방송 이후 공개된 사진에서 마마무는 무를 연상시키는 연두색과 하얀색이 섞인 의상을 입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다른 멤버들과는 동떨어져 발랄한 표정을 짓고 있는 솔라와 마치 노려보는 듯한 다른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 하단에는 "오늘 의상 정한 사람 쟤냐?"라는 재치 있는 자막이 더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장내를 폭소케 한 마마무의 무 코스프레와 함께 이날 '더쇼'는 신곡으로 돌아온 전효성, 효민, 피에스타, 에릭남 등의 무대로 화려하게 꾸며졌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SBS MTV와 SBS funE, 매주 화요일 오후 7시(현지 시각)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appy@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성황리에 쇼케이스 마친' 전효성, '더쇼'서 첫 컴백 무대
식스밤, 신나는 경운기 댄스 ‘더쇼’ 오프닝 무대 장식
[영상]‘더쇼’ 에릭남, 여심 제대로 저격하는 목소리
[영상]‘더쇼’ 갓세븐, 컴백과 동시에 1위 ‘칼군무 위력’
[영상]‘더쇼’ 전효성, 눈 뗄 수 없는 화려함 ‘나를 찾아줘’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