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뉴스엔

강민혁 '딴따라' 출연 확정, 혜리 동생 된다

뉴스엔 입력 2016. 03. 23. 08:57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배우 강민혁이 혜리의 동생 역을 맡는다.

SBS 새 수목드라마 ‘딴따라’(극본 유영아/ 연출 홍성창, 이광영) 측은 3월23일 "강민혁이 조하늘 역으로 확정돼 본격적인 방송준비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신석호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린다. 강민혁은 딴따라 밴드의 보컬 조하늘 역을 맡았다. 조하늘은 정그린(혜리 분)의 동생으로, 듣는 것만으로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를 지녔지만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려 노래를 포기하는 인물. 우연히 신석호(지성 분)와 만나 인생의 전환점을 맞게 된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 ‘상속자들’을 통해 매력적인 배우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강민혁은 ‘딴따라’로 날개를 펼 예정이다. 소년과 남자를 넘나드는 특유의 매력을 조하늘 역으로 폭발시킬 예정으로 지성, 혜리와의 연기 케미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민혁은 "드라마 '딴따라'로 오랜만에 시청자 여러분들께 인사 드리게 돼 많이 설렌다. 훌륭한 선배님들과 작가님, 감독님, 현장 스태프들과 함께 좋은 작품을 할 수 있게 돼 감사하고 매우 영광이다”며 “'딴따라'가 꿈을 향해 치열하게 달려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작품인 만큼 최선을 다해서 촬영에 임하겠다. 때로는 유쾌하고 때로는 감동적인 작품이니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사랑해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딴따라’ 측은 "소년과 남자의 매력이 공존하는 배우 강민혁이 조하늘 역으로 합류해 기대가 크다. 이로서 지성-혜리-강민혁 막강 삼각편대를 완성했다. ’딴따라’를 통해 보여줄 뜨거운 열정과 감동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사진=FNC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