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티브이데일리

공현주 "쇼핑몰 CEO 시절, 하루 2천만 원 이상" (해피투게더)

김지하 기자 입력 2016. 02. 05. 01:23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해피투게더 공현주 쇼핑몰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해피투게더' 공현주가 쇼핑몰 CEO 당시 하루 매출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3)은 개그우먼 김숙, 송은이, 요리연구가이자 방송인 이혜정, 가수 거미, 배우 공현주가 출연하는 '걸크러쉬'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해피투게더' MC들은 "공현주가 여고생 시절 슈퍼모델 대회에 나간 후 쇼핑몰 CEO대열에 합류, 불과 2개월 만에 하루 매철 2000만 원을 돌파했다"고 소개했다.

이에 대해 공현주는 "옷 장사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슈에 따라서 큰 매출 차이가 난다"라며 "지금은 쇼핑몰을 운영하지 않지만 당시 오피스 우먼의 취향을 저격했다"고 설명했다.

'해피투게더' MC들은 공현주를 '패션피플'로 치켜세우며 '보세호'로 통하는 조세호의 패션에 대해 평가해주길 바랐다.

공현주는 "정말 유명한, 얼마 전에 돌아다녔던 안타까운 사진들을 봤다"며 "명품 브랜드는 사이즈에 여유가 없다. 브랜드에 집착하지 말고 사이즈를 맞추는 게 좋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