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안재홍-박보검 '많이 탔죠' [MBN포토]

입력 2016.02.02. 20:01

tvN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로 끌려간 '응답하라 1988'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박보검이 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나영석 PD는 푸켓에 잠복해 있다가 안재홍 류준열 고경표를 붙잡았고, KBS2 '뮤직뱅크' 촬영 일정으로 미리 귀국했던 박보검 역시 생방송이 끝나자마자 나미비아행 비행기에 합류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MBN스타(인천공항)=곽혜미 기자] tvN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로 끌려간 '응답하라 1988'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박보검이 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배우 안재홍과 박보검이 입국장을 빠져나오고 있다.

앞서 네 사람은 지난달 22일 푸켓에서 '응답하라 1988' 포상 휴가를 즐기던 중 '꽃보다 청춘' 제작진에 이끌려 갑작스럽게 아프리카 여행을 떠났다. 그들은 최종 목적지인 나미비아에서 열흘간 여행을 즐겼다.

나영석 PD는 푸켓에 잠복해 있다가 안재홍 류준열 고경표를 붙잡았고, KBS2 '뮤직뱅크' 촬영 일정으로 미리 귀국했던 박보검 역시 생방송이 끝나자마자 나미비아행 비행기에 합류했다. 한편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나미비아' 편은 현재 방송되고 있는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후속으로 다음 달 중 방송 예정이다

[clsrn918@mkculture.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